‘너도 인간이니’ 서강준♥공승연 티저 공개…로봇 남친의 꿀 떨어지는 눈빛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너도 인간이니’ 2차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BS

‘너도 인간이니’ 2차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BS

오는 6월 4일 처음 방송되는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진이 무엇이든 가능한 ‘로봇 남친’ 서강준과 그에게 손을 내미는 사랑스러운 공승연의 ‘로보맨스’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전날 공개한 커플포스터에 이어 선보인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소봉(공승연 분)이 홀로 비를 맞고 있는 남신Ⅲ(서강준 분)에게 성큼 걸어와 “너 오늘부로 내 꼬봉 로봇이야”라며 우산을 씌워준다. 그러자 남신Ⅲ는  “좋아요. 난 이제부터 강소봉씨 꼬봉 로봇이에요”라며 1초의 고민도 없이 그 말을 받아들였다. 로봇임을 알고도 거리낌 없이 대하는 소봉의 따뜻함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남신Ⅲ는 소봉의 배고픔을 감지하고 “강소봉씨의 경제력과 취향에 한 번 맞춰봤어요”라며 메뉴를 추천하는 섬세함을 보였다. 남신Ⅲ를 보며 “너 이제 내 친구 아니야”라며 다가오는 소봉의 한 걸음이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2차 티저는 로봇과 인간에서 친구, 그리고 그 이상으로 발전할 남신Ⅲ와 소봉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완벽한 남친상을 연상케 하는 남신Ⅲ의 섬세한 능력과, 남신Ⅲ에게 설렘을 느끼며 먼저 다가서는 소봉의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다음달 4일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