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최원명, 풋풋하고 귀엽다 ‘무공해 매력’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5,6회 방송 캡처

/ 사진=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5,6회 방송 캡처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최원명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기름진 멜로’ 5~6회에서 배고픈 프라이팬의 막내 양강호(최원명)은 서풍(이준호 분)과의 신경전을 벌이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그는 형님 오맹달(조재윤)이 풍에게 “니는 우리 주방에서 막내 꼬봉인겨”라고 말하자 “내 아래”라고 맞장구를 치며 해맑게 웃어 보여 무공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시시때때로 풍을 견제하며 음흉한 미소를 지어보이거나 그에게 “남들 다 서비스 군만두는 공장꺼 그냥 쓰는데 우린 공장꺼 안 써. 우리 셋이 편한 거 포기하고 만두피 손맛으로 승부했다고!”라고 말하며 은근슬쩍 가게에 대한 자부심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안 빠지게 조심하라며 “너 탈모 있지?”라는 서풍의 물음에 “나 탈모 아니야!”라고 툴툴대며 막내다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런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처럼 최원명은 조폭 요리사 배고픈 프라이팬에서 막내로서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은 물론 다양한 인물들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최원명을 비롯해 이준호, 장혁, 정려원, 이미숙, 박지영 등이 출연하는 ‘기름진 멜로’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