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살래요’ 박세완, 여회현 외면하며 ‘철벽’ 열연…사랑스러움 폭발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KBS2 '같이 살래요'의 박세완/사진=KBS2 '같이 살래요' 방송 캡처

KBS2 ‘같이 살래요’의 박세완/사진=KBS2 ‘같이 살래요’ 방송 캡처

KBS2 ‘같이 살래요’에서 배우 박세완의 귀여운 철벽 연기가 빛을 발했다.

지난 12, 13일 방송된 ‘같이 살래요’에서 연다연(박세완)의 철벽 스킬이 발동해 짝사랑하는 재형(여회현)에게 오해를 샀다.

박세완은 서류를 전달하러 온 삼촌 은태(이상우)에게 첫사랑 재형의 존재를 들켰다. 은태는 다연이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좋아하는 이가 재형이었음을 알고 있던 상황. 우연히 은태에게 회사에 남아있는 이유가 발각되면서 난처해졌다.

이런 가운데 연다연과 재형의 의도치 않은 스킨십이 펼쳐졌다. 다연은 스킨십 이후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또 재형이 다연을 향해 자신이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하자 “그런 얘기는 처음”이라며 행복한 표정으로 기뻐했다.

그러면서도 다연은 재형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철벽을 쳐 웃음을 선사했다. 재형이 호의로 연다연을 챙기려고 들자 자신도 모르게 무뚝뚝하게 굴며 도망친 것. 다연은 눈조차 마주치지 않고 모니터만 바라보며 일에 열중했다.

박세완의 능청스러운 철벽 연기가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다.  또한  이날 문식(김권)은 다연에게 따로 만남을 요청하는가 하면, 왠지 모르게 의지하는 듯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