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하다’ 작곡가 이든,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14일 시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든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이든 ‘EDEN STARDUST’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가 곧 공개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중앙에는 프로젝트명인 ‘EDEN STARDUST’ 문구가 오묘하게 새겨져 있고 상단에는 별자리와 행성을 아우른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이 이미지는 이든의 별자리인 게자리를  형상화한 것으로 그의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녹여낸 것이다.

‘EDEN STARDUST’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월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이든은 지난해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한 비투비의 ‘그리워하다’를 작사 및 작곡한 것을 비롯해 ‘여기 있을게’ ‘기도’ ‘말만 해’, 여자친구의 ‘네버랜드(Neverland)’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프로듀서다.

이어 첫 싱글 ‘어반 힘스(Urban Hymns)’와 첫 번째 미니 앨범 ‘류천(RYU:川)’을 발매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