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가요 그대”…’김제동의 톡투유2′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김제동의 톡투유2_공식 포스터_1

시즌2로 돌아온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의 공식포스터 2종이 9일 공개됐다.

‘톡투유2’는 청중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며 출연진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행복한가요 그대’라는 새로운 부제와 함께 펼쳐지는 ‘톡투유2’에서는 MC 김제동과 함께 소녀시대 유리, 정재찬 교수가 출연한다. 이에 더해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제이레빗, 폴킴 등이 ‘행복DJ’로 변신해 회 차 별 주제에 맞는 ‘맞춤 선곡’에 나설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2종 포스터에는 모두 총 7명의 전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멤버 전원이 북카페를 배경으로 모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톡투유2’ 제작진에 따르면 청중이 직접 행복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치는 이번 시즌의 콘셉트를 나타내고 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공식 포스터/사진제공= JTBC’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공식 포스터/사진제공= JTBC’

두 번째 포스터에는 7인 7색 매력을 지닌 멤버들의 개인컷들이 돋보인다. 자신의 저서를 들고 있는 정재찬 교수와 멜로디언을 꼭 쥐고 있는 제이레빗의 정혜선 등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소품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시작하는 ‘톡투유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 첫 화를 내보낸다. 한편 기존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던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는 27일을 시작으로 일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을 옮긴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