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X로꼬 호흡…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2위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 캡처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 캡처

MBC ‘이불 밖은 위험해’가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5월 1주 차에서 2위에 올랐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부터 5월 6일까지 방송된 비드라마 중 ‘이불 밖은 위험해’가 4.18%의 점유율로 화제성 2위를 차지했다. 지난 순위보다 무려 21계단 상승한 수치다.

지난 3일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제주도로 휴가를 떠난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특히 집돌이들을 위해 미숙한 실력으로 햄버거를 준비하던 로꼬의 허당 매력과 풋풋한 강다니엘의 케미스트리가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네이버TV에 공개된 ‘다니엘과 로꼬의 패티 튀기기 대작전’ 영상은 약 24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댓글 4만 여건이 함께 달려 ‘이불 밖은 위험해’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제주도에서 첫 공동 외출에 나선 집돌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파일럿 방송 당시 출연했던 원조 집돌이 시우민의 인터뷰 영상까지 함께 담길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집돌이들의 휴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