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로봇X인간 1인 2역 소화…메인 포스터X티저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KBS2 '너도 인간이니' 메인 포스터/사진제공=KBS2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KBS2 ‘너도 인간이니’ 메인 포스터/사진제공=KBS2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가 9일 인간과 로봇, 1인 2역을 소화하는 서강준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울러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박영규, 유오성 등 7인 캐릭터가 모인 단체 포스터도 함께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란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와, 놀라울 만큼 똑같지만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인간’ 남신이 교차돼 있다. 인공지능(A.I.)이라는 독특한 소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시에 공개된 7인 단체 포스터에는 남신Ⅲ의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함께하거나 위협할 주변 캐릭터들이 한 줄 소개글과 함께 담겨있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 관계자는 “로봇과 인간 1인 2역에 도전하게 된 서강준이 겉모습은 같지만 분위기는 180도 다른 두 남신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로봇으로 만들어진 남신Ⅲ가 어째서 인간 행세를 하게 된 것인지, 단체 포스터 속 인물들은 남신Ⅲ와 각각 어떤 관계로 나아갈 지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1화가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