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신곡 ’그날의 너‘ 2배속 댄스 도전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러블리즈와 인투잇이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매력을 대방출했다.

오늘(9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에서는 5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치유’로 돌아온 러블리즈가 출연한다. 이날 러블리즈는 ‘주간아이돌’ 출연 이후 처음으로 신곡 ‘그날의 너’ 2배속 댄스에 도전했다. 러블리즈는 2배속 댄스를 시작하기 전 “완벽함은 모르겠지만 재미는 있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러블리즈는 ‘주간아이돌’ 최초 ‘랜덤 플레이 롤코 댄스’에 도전해 기대를 모았다. ‘랜덤 플레이 롤코 댄스’ 도전 중 러블리즈 지애는 킬링 파트에서 뜻밖의 긁적 안무를 뽐내 모두를 당황시켰다.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러블리즈를 분석하는 코너로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셀프 보고서 ‘너를 보여줘’가 공개된다. 이어서 러블리즈 멤버 8명 중 5명이 PICK한 추억의 게임 ‘고요 속의 외침’이 펼쳐졌으며, 게임 속 우승 상품으로 평소 러블리즈가 먹고 싶어 하던 간식들이 등장해 러블리즈의 의욕이 불타올랐다.

또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우월한 기럭지로 모델돌이라고 불리는 IN2IT(인투잇)이 소개된다. 이날 IN2IT(인투잇)은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타이틀곡 ‘Snapshot’과 예상 밖의 커버곡 2배속 댄스를 선보여 3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주간아이돌’은 9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