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만기’ 김명민X김현주, 다시 만날까…봄날 데이트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명민, 김현주/사진제공=KBS2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명민, 김현주/사진제공=KBS2

KBS2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에 출연하는 김명민과 김현주의 봄날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8일 ‘우리가 만난 기적’ 제작진은 “오늘(8일) 방송에서 송현철(김명민)과 선혜진(김현주)의 특급 케미가 빛을 발한다”고 예고하며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에서 송현철은 선혜진에게 이혼서류를 건네 그가 본래의 가정으로 돌아갈 것임을 예감케 했다. 더불어 사고 전 남편이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보던 조연화(라미란)가 송현철이 보낸 “곧 네 자리로 돌아갈거야”라는 메시지를 확인하게 됐다.

이에 공개된 사진에는 현철과 혜진의 달달한 데이트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혼서류를 내밀던 때와 달리 혜진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송현철과 그를 바라보는 혜진의 따뜻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소는 과거 송현철과 선혜진의 추억이 담긴 의미 있는 곳이다. 연애 시절로 돌아간 듯 다정하게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롭게 싹트는 것인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방송에서 송현철과 선혜진, 조연화의 엉켜버린 관계와 대립이 극에 달해 관심이 쏠렸다. 무엇보다 조연화가 선혜진에게 “그 사람 당신 남편 아니야! 내 남편이야! 돌려줘!”라고 발언해 이번 방송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8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