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특공대’ 문세윤, “김준현 매니저, 안경 벗으면 김준현”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제공=코미디TV '잠시 휴-혼밥특공대'

사진제공=코미디TV ‘잠시 휴-혼밥특공대’

개그맨 문세윤이 “김준현 매니저는 안경만 벗으면 김준현”이라며 두 사람의 유사성을 폭로했다.  8일 처음 방송될 코미디TV ‘잠시 휴-혼밥특공대'(이하 ‘혼밥특공대’)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혼밥특공대’ 에서는 김준현과 매니저가 ‘혼밥’에 대해 대화한다.

매니저와 함께 차에서 이동하던 김준현은 “‘혼밥’할 때 주로 무엇을 먹냐”고 매니저를 향해 질문했다. 매니저는 “제육볶음에 공깃밥, 물만두까지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준현이)형 덕분에 먹는 데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대화를 본 문세윤은 “김준현 매니저는 안경만 벗으면 김준현”이라며 “체형도 비슷하고 옷도 똑같은 것을 입는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현이 “뒷모습은 나도 헷갈리더라”라고 밝혀 주변을 폭소케 했다.

또한 ‘혼밥특공대’ 제작진은 “김준현과 매니저를 다년간 지켜봤다. 김준현 매니저가 처음 봤을 때 보다 식성이 왕성해졌다”고 첨언했다.

‘혼밥특공대’는 ‘즐거운 혼밥이든 외로운 혼밥이든 밥그릇 챙기며 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김준현과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사연 신청자의 혼밥 현장을 찾아가 함께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는 관찰 예능이다. 지난해 스페셜로 방송된 이후 1년 만에 코미디TV 새 프로그램 ‘잠시 휴’의 한 코너로 편성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