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손성아, DJ 다큐와 결혼…”DJ 활동 전념”(전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손성아 / 사진제공=스타제국

손성아, DJ 다큐 / 사진제공=스타제국

그룹 나인뮤지스의 손성아가 DJ 다큐와 결혼한다.

손성아의 소속사는 8일 “손성아가 오는 20일 DJ 다큐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공식입장에 따르면 손성아는 지난해 DJ 다큐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식은 비공개로 열리며 손성아는 결혼 후 DJ 활동에 전념한다.

◆ 다음은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나인뮤지스 손성아 씨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손성아 씨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손성아 씨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입니다.

손성아 씨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