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역대급 컴백 프로젝트 시작…6월 4일 스페셜 앨범 발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YMC] 워너원_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 컴백

그룹 워너원이 역대급 컴백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워너원 측은 오는 6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늘(7일) 오전 11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Wanna One’이라는 자막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짤막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노이즈 사운드와 그래픽 효과들이 곳곳에 배치됐으며 ‘1÷χ=1’이라는 이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과 함께 마지막에는 ‘06. 04 ALBUM RELEASE’라고 발매일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1÷χ=1(UNDIVIDED)’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로 2018년 황금기를 약속한 워너원이 장밋빛 골든에이지를 완성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스페셜 앨범이다.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로 이제까지 보지 못한 워너원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명 ‘1÷χ=1’은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했다. ‘UNDIVIDED’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부제로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이 만끽할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워너원은 오늘(7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Wanna One Go: X-CON(이하 ‘워너원 고’)’과 이번 컴백 프로젝트를 함께한다. 멤버들은 유닛을 결성하는 과정과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신곡을 제작하는 모습은 물론 팬들과 각 유닛 이름을 정해 이번 스페셜 앨범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워너원은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ONE : THE WORLD'(이하 ‘원 더 월드’)도 개최한다. 3개월 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 언어의 벽을 허물고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되어, 모든 순간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