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분위기 눈길”…크로스진, ‘달랑말랑’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0507) 크로스진 _달랑말랑_ MV 티저 캡처 이미지

5인 체제로 새로이 팀을 리부팅한 보이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의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 ‘비상’에 이어 ‘달랑말랑’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크로스진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ZERO’의 또 하나의 타이틀곡 ‘달랑말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누군가를 저마다 애타게 찾고 있는 듯한 크로스진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다섯 멤버가 발을 들여놓은 신비로운 느낌의 정원이 판타지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나무줄기에 사로잡힌 타쿠야, 떨어지는 붉은 꽃잎에 젖어있는 신원호 등 남자의 향기가 더해진 멤버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무언가에 손을 뻗어 닿을 듯 말 듯한 안타까움이 더해진 마지막 아련한 모습까지 더해지며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달랑말랑’은 다시 시작하는 크로스진이 운명의 전환점에서 만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여러 의미가 함축된 ‘운명의 상대’를 찾기 위해 나서는 크로스진을 표현했다”며 “선공개한 ‘디스토피아(Dystopia)’를 시작으로 ‘비상’에 ‘달랑말랑’까지 크로스진의 새로운 여정을 담은 스토리의 흐름에 맞춰 들어주심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크로스진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ZERO’에는 총 4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크로스진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이례적으로 무료로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컴백 축하 파티를 진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