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페이스엔터, 첫 데뷔 프로젝트 시작…우진영·김현수·박우담 등 팬미팅 개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HNB_팬미팅_개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HNB의 첫 데뷔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우진영, 김현수, 박우담 등이 속한 HNB(HAPPYFACE NEXT BOYS)가 오는 22일 논현동 엠팟홀에서 ‘HNB FOR FAN MEETING’을 개최한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우진영, 김현수, 박우담 외에 다른 HNB 연습생들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HNB는 유닛으로 팀을 꾸려 무대를 펼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HNB FOR FAN MEETING’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이자 데뷔 멤버들을 확정 짓기 위한 팬 참여 프로젝트 ‘FOR FAN’의 첫 번째 시리즈로, 팬미팅과 공연을 통해 팬들이 직접 데뷔조 멤버들을 뽑는 형식으로 매월 2회 진행된다.

우진영, 김현수, 박우담을 주축으로 투입될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 멤버는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HNB의 데뷔 프로젝트 ‘HNB FOR FAN MEETING’은 오는 22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 엠팟홀에서 진행되며, 오는 10일 오후 8시 선착순 200명까지 멜론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