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첫 정규 앨범 하이라이트 공개…’컴백 전초전’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80507_용준형_하이라이트메들리

가수 용준형이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전초전에 돌입했다.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를 연상시키는 본 영상은 트랙이 바뀔 때마다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용준형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이 중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콘셉트 사진들도 추가로 보여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약 3분 42초로 구성된 본 영상은 ‘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 ‘뜨뜨미지근’, ‘소나기’, ‘컬렉션’, ‘사랑해’, “FEEL UR LOVE” 등 총 11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어 완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는 그루비한 리듬과 재즈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도대체 무슨 말이 필요해. 난 더 이상 아무런 감정이 없는데”, “이제 와 무슨 말이 필요해. 이미 다 끝나버린 사랑인데”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용준형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30대에 들어선 그가 지난 20대를 되돌아보며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용준형의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