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코미디 빅리그’ 출격… ‘팔색조 매력’ 예고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늘(6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신곡 ‘밤’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특별 출연해 팔색조 면모를 뽐내며 흥 오른 웃음을 선사한다.

여자친구는 ‘이별여행사’ 코너에 출격, 박나래의 걸그룹 동료로 분해 숨겨둔 개그감을 방출한다. ‘밤’ 무대에서 칼군무를 펼치며 카리스마를 방출하던 도중 박나래와 함께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코믹 연기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관객들을 폭소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여자친구의 깜짝 개그는 과연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018년 2쿼터 5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부모님이 누구니’와 ‘연기는 연기다’가 치열한 상위권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두 코너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제성은 이날도 조금 모자란 신인 연기파 배우와 틈만 나면 야성미를 방출하는 딸 바보 아빠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미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이어 ‘부부 is 뭔들’과 ‘오지라퍼’가 3, 4위를 기록하며 맹추격 중인 가운데, ‘오지라퍼’의 이상준과 이국주는 한층 물오른 꿀케미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두 사람은 주거니 받거니 능청스러운 개인기 대결을 펼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관객의 돌발 발언에 능숙한 애드리브로 화답하며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