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트랙리스트 공개…’컴백 신호탄’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드림캐쳐_V라이브

그룹 드림캐쳐가 깨알 스포일러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드림캐쳐의 지유와 유현, 가현은 지난 4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드림캐쳐는 ‘대표님 몰래 트랙리스트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방송에서 새로운 미니앨범의 각 트랙들의 제목, 곡의 느낌과 제목에 담긴 의미,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내용들을 소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드케_mini2_프로모션페이지_outline

드림캐쳐의 공식 SNS를 통해서도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새 미니앨범에는 앨범 전체의 콘셉트를 담은 인트로 ‘Inside – Outsid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YOU AND I’를 비롯 ‘Mayday’, ‘어느 별’, ‘Scar(이 더럽고도 추한…)’, 그리고 ‘YOU AND I’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드림캐쳐는 앞서 컴백 프로모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미스터리 코드를 비롯해 트레일러와 개인과 단체 티저 사진들을 공개해왔다. 팬들 역시 이를 통해 드림캐쳐 특유의 ‘악몽’ 스토리를 유추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앞으로도 드림캐쳐의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예고된 상태다. 드림캐쳐는 오는 7일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8일과 9일 각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드림캐쳐는 오는 10일 ‘악몽’ 스토리를 잇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