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김세정, 막내 명탐정의 美친 예능감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사진='범인은 바로 너!' 캡처

사진=’범인은 바로 너!’ 캡처

구구단 김세정이 ‘범인은 바로 너!’에서 물오른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인 넷플릭스에서 방송되는 최초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지난 4일 전 세계 시청자를 상대로 1, 2회를 연속 공개했다. 그 가운데 막내 명탐정으로 합류한 김세정이 탁월한 예능 존재감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세정은 2회 ‘보물섬’ 편부터 출연해 귀여운 매력과 기발한 추리력으로 막내 명탐정으로서 활약했다. ‘동네 탐정’이자 국민 MC인 유재석이 처음 발견한 막내 탐정으로 등장한 김세정.

김세정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펼쳐지는 야외 공간부터 추리 문제가 숨겨진 이색적인 비밀 공간까지 매 장면마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줬다.

김세정은 첫 등장부터 시선과 웃음을 동시에 사로잡아 다음 회차에서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특히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남다른 예능 감각과 빠른 적응력을 선보였던 만큼 190개국 1억 2천 5백만 명에 달하는 회원을 상대로 공개되는 글로벌 예능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와 SBS ‘X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등 국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제작진이 합작한 추리 예능이다.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