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슈가맨2’ 완전체 출연 “예능감 기대해주세요”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슈가맨2'에 출연한 그룹 위너 / 사진제공=JTBC

‘슈가맨2’에 출연한 그룹 위너 / 사진제공=JTBC

그룹 위너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 가수 케이윌·딘딘과 대결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슈가맨2’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노래를 소개하는 ‘아~ 그 노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케이윌·딘딘은 개그맨 유재석과 위너는 가수 유희열과 팀을 이룬다.

케이윌과 딘딘은 각각 ‘슈가맨’ 시즌1에 출연해 승리한 경험이 있다. 유재석은 이들의 전적을 소개하며 “이긴 사람들끼리 모였기 때문에 오늘 대결에서도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위너는 완전체로는 처음 ‘슈가맨2’를 찾았다. 강승윤은 “민호와 둘이 출연했을 때는 몰랐는데 지금은 완성된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승훈은 “시즌 1 당시에 출연하지 않았던 나와 진우 형이 팀에서 ‘예능’과 ‘감’을 맡고 있다”며 “오늘 방송은 위너의 예능감을 기대해도 좋다”고 선언했다.

이어 위너는 신곡 ‘에브리데이(EVERYDAY)’의 대표 안무를 보여주며 기선제압에 나섰다. 이를 지켜보던 상대팀 딘딘은 “위너에 질 수 없다”며 이에 대적할 그룹 ‘루저’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로 얼떨결에 합류하게 된 유재석과 케이윌, 그리고 유희열은 위너를 위협할 춤사위를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보여 박수와 환호성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슈가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