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어벤져스3’ 관람 관객 대상 이벤트 실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 사진제공=메가박스

/ 사진제공=메가박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운드에 특화된 메가박스의 특별관인 MX관에서 ‘어벤져스3’를 2인 이상 관람하고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캐릭터 마그넷 1종을 제공하는 ‘MX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지난 2일부터 시작했다.

영화 속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헐크 등의 캐릭터 마그넷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 2회 이상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어벤져스3’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는 ‘N차 관람 굿즈 이벤트’를 5월 10일부터 진행하며 모바일을 통한 관람 이력 확인 또는 이미 관람한 실물 티켓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의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 시 받을 수 있다.

특히 선착순 증정하는 오리지널 포스터는 메가박스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어 희소 가치가 있다.

신희식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어벤져스’는 시리즈로 상영될 만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작품으로 개봉과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어벤져스’를 사랑하는 많은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