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첫 번째 정규앨범 전곡 프리뷰 및 재킷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벤 전곡 프리뷰 이미지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벤 전곡 프리뷰 이미지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가수 벤(BEN)이 오는 8일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정규 앨범 ‘레시피(RECIPE)’의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벤의 첫번째 정규앨범 ‘레시피(Recipe)’의 트랙리스트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1분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정규앨범 ‘레시피(Recipe)’에 수록된 7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각 곡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앨범 재킷 이미지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열애중’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바이브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합심해 만든 곡으로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라는 애틋한 가사가 벤의 목소리와 만나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벤은 2010년 데뷔한 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정규 앨범인 만큼 퀄리티 높은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했고 이별 발라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풍부한 감성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고하게 다져가고 있다.

벤의 첫 번째 정규앨범 ‘레시피(Recip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