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힐링 요정으로 돌아온 러블리즈 컴백 무대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MBC뮤직 ‘쇼챔피언’이 5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러블리즈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쇼챔피언’에서는 러블리즈의 컴백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보이그룹의 무대가 공개된다.

러블리즈는 타이틀 곡 ‘그날의 너’로 돌아왔다. ‘그날의 너’는 반복되는 후렴구 가사가 매우 인상적이며, 러블리즈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러블리즈는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유일한 발라드인 ‘수채화’ 무대도 준비했고 MC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봄처럼 싱그러운 2018 대세 보이 그룹들의 무대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빛나리’로 데뷔 이래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너드美의 정석 펜타곤,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과 강렬한 칼군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레이키즈의 무대가 펼쳐진다.

더불어 봄보다 더 싱그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더 보이즈를 비롯해 스윗돌로 돌아온 스누퍼와, 청량한 매력과 소년미를 가득 담은 형섭&의웅의 무대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트로트계의 황제 태진아의 ‘장지기장’,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10개월 만에 돌아온 헤일로, 방시혁 PD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즈의 컴백 무대도 준비됐다.

‘쇼챔피언’은 2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