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개그계 ‘정해인’ 등장…’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 온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개그콘서트'/ 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사진제공=KBS2

개그계의 정해인이 ‘개그콘서트’에 등장한다.

오는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패러디한 새로운 코너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를 선보인다. 특히 정해인을 연상시키는 마성의 연하남에 개그맨 임성욱이 낙점돼 누나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는 예쁜 누나가 3년 후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하남을 다시 만나 생기는 유쾌한 상황극을 담는다. 박소라와 김니나, 임성욱이 함께 호흡하며 ‘개콘’ 만의 위트와 재치로 재해석해 현실 공감 백배의 재미를 선사한다.

‘3년 전 누나’ 박소라와 ‘3년 후 누나’ 김니나의 극과 극의 반전 매력과 ‘연하남’ 임성욱의 남다른 존재감이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박소라는 “드라마에서 모티브를 따와 과거와 현재를 비교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김니나의 제안에 아이디어를 모았다”며 “선보인 내용이 처음 계획했던 구성과 거의 비슷하다. 세 사람 모두 호흡이 잘 맞아 더 기분 좋게 첫 무대에 오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군데군데 포인트들도 활용했으니 드라마와 비교해서 보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김니나 씨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라이징 스타 임성욱 씨의 활약도 집중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과연 예쁜 누나는 어떤 유쾌한 변화로 연하남을 놀라게 할지, 첫 무대부터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킨 이들의 무대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