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다방면에서 맹활약…’개그계 에너자이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김준호 출연 프로그램 캡처

김준호 출연 프로그램 캡처

개그맨 김준호가 개그계의 에너자이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김준호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 3’ ‘개그콘서트’, Olive ‘서울메이트’ 등 공개 코미디와 예능 프로그램부터 유튜브 ‘얼간 김준호’ 채널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의 터줏대감인 김준호는 ‘욜老(로) 민박’으로 후배 개그맨들과의 차진 호흡과 믿고 보는 개그감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새 코너 ‘내시천하’에서는 앞뒤가 다른 내시 캐릭터로 변신, 근엄과 앙증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제대로 저격하며 ‘역시 김준호’라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 3‘와 ’서울메이트‘ 등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서는 전매특허 생활 개그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마성의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더불어 그는 신개념 4차산업혁명 개그 채널 ‘얼간 김준호’를 개설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3월 구독자수 30만명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인기 유튜버의 자리에 우뚝 선 그는 ‘얼간 김준호’를 통해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르고 기발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김준호는 다방면에서 노련한 개그감과 거칠 것 없는 도전 정신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진화하는 개그와 지치지 않는 활약, 획기적인 방법으로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는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