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황치열, 셀프자랑 “中 인기 순위 1위, 내 밑에 엑소·방탄 있어”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사진=KBS2 ‘해피투게더3’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황치열이 출연해 송중기와 동급을 주장하며 못 말리는 ‘셀프자랑’을 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해피투게더3’의 코너 ‘내 노래를 불러줘-가요계 한류스타 특집’에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정승환,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황치열은 중국 내 인기를 셀프로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황치열은 “중국 잡지 앞 뒷면에 송중기 씨랑 황치열이 있다”면서 ‘대륙 남신’ 송중기와 동급을 주장해 조동아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유재석이 “앞 표지가 황치열 씨고 뒤 표지가 송중기 씨냐?”고 묻자 황치열은 “뒤집으면 뒷면이 앞면 되고 매한가지 아니냐”며 환상의 말발로 ‘송중기 동급설’을 설득시켰다.

또 이날 현장에서는 중국에서 발표하는 ‘한류 인기 스타 순위 종합 1위’에 황치열이 랭크되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황치열은 “황치열 밑에 엑소 분들과 방탄소년단 분들이 계신다. 좀 있으면 거품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물만 묻히면 거품이 다시 일어난다”며 셀프 자랑을 계속해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곽부성이 콘서트 영상을 부탁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왕대륙도 내 팬이라며 함께 사진도 찍었다”며 쉴 틈 없는 자기PR을 했다.

박수홍은 “이 정도로 대단한 사람이면 겸손해야지 않냐?”고 일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