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MAKE 20’ 첫 곡 ‘난 널 사랑해’ 티저 공개…캘리그래피 ‘눈길’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김범수 '난 널 사랑해' 티저 영상 이미지/사진제공=영 엔터테인먼트

김범수 ‘난 널 사랑해’ 티저 영상 이미지/사진제공=영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범수가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영상에는 음원 발매 날짜와 함께 ‘난 널 사랑해’의 후렴구 가사가 캘리그래피로 담겨 눈길을 끈다. “난 널 사랑해 너의 모든 몸짓이 큰 의미인걸, 난 널 사랑해 내 마음 깊은 곳에 영원히”라는 가사와 함께 신곡의 일부 편곡도 공개 됐다.

티저 영상 속 캘리그래피 문자는 유명 캘리그래퍼 공병각 작가의 작품이다. 그는 앞서 ‘난 널 사랑해’ 재킷 이미지를 작업하기도 했으며 이에 대해 김범수는 “공병각 작가와 협업을 통해 ‘MAKE 20’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계속 완성시켜 나갈 것”이라 밝혔다.

‘MAKE 20’는 김범수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총 20개의 신곡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김범수의 소속사에 따르면 ‘MAKE 20’은 과거의 음악 재탄생(re.MAKE),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new.MAKE) 그리고 협업 음악(we.MAKE) 등 세 가지 키워드로 펼쳐진다. 단순한 기념을 넘어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음악 플랫폼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난 널 사랑해’는 ‘MAKE 20’의 첫 번째 곡이다.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