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X허경환, 코미디TV 새 예능 ‘잠시휴-완벽한 김대리’ 출연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코미디TV '잠시휴'

사진=코미디TV ‘잠시휴’

이휘재가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잠시휴’의 야심 찬 코너 ‘완벽한 김대리’에 출연한다.

‘완벽한 대리인 찾기’ 프로젝트 ‘잠시휴-완벽한 김대리’는 신청자를 대신해 일해 줄 대리인을 찾아주는 내용이다. 이휘재는 ‘완벽한 김대리’의 인력사무소 소장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개그맨 허경환도 ‘완벽한 김대리’ 출연, 인력사무소의 실장을 맡았다. 이휘재와 허경환은 일상이나 업무 등에 지친 신청자의 휴식을 위해 ‘김대리’로 활약할 주인공 찾기에 나선다.

이휘재는 “아이디어 회의를 했는데 구상이나 내용이 좋아서 참여하게 됐다”며 “’완벽한 김대리’는 출연자에게 자신의 전문분야를 알리고 홍보할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재능 있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휘재는 “시청자들도 사연을 많이 신청해 주길 바란다”며 “’완벽한 김대리’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오래 방송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완벽한 김대리’ 첫 녹화 현장에서 이휘재와 허경환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휘재와 허경환은 깜짝 놀랄 만한 ‘케미’를 보여주며 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회에는 화가로도 활동 중인 가수 솔비가 미술 선생님을 대신해 ‘김대리’로 나서 예술적 재능을 선보였다.

허경환은 “시청자들이 마음을 열고 감정을 이입해서 ‘완벽한 김대리’를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이 코너가 잘 돼서 프로그램으로 재편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잠시휴’는 오는 5월 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