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단점을 장점으로 보완하는 법 알려주겠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한선화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자기중심적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한선화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새 뷰티 예능 프로그램 ‘업프리티(UP!Pretty)’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단점을 최대한 장점처럼 보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한선화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에이앤이(A&E) 네트웍스 계열 채널 라이프타임의 새 뷰티 예능 프로그램 ‘업! 프리티’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문성 PD, 배우 이혜란, 가수 차오루,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개그맨 김기수가 참석했다.

한선화는 “여성들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애를 쓰는 것이 없잖아 있다”며  “‘업! 프리티’는 단점을 장점처럼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도 많이 배우고 있다. 예를 들어 전 입술이 두꺼워서 입술 전체에 립 제품을 바르면 입술이 더 두꺼워보이지 않을까 고민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을 통해 ‘꼭 그런 것은 아니구나’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선화는 이어 “자신감을 줄 수 있는 팁을 프로그램을 통해 전수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선화가 출연하는 ‘업! 프리티’는 오는 23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에서 처음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