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맨X김칭, 18일 정오 ‘그대로 Relax(Just Relax)’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전자맨 '그대로 Relax' 커버 / 사진제공=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전자맨 ‘그대로 Relax’ 커버 / 사진제공=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프로듀서 전자맨이 18일 정오 신예 김칭과 공동 작업한 ‘그대로 Relax(Just Relax)’를 발매한다.

‘그대로(Juat Relax)’는 힙합 비트에 일렉트로닉 신스, 김칭의 보컬을 더해 남녀간의 사랑의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전자맨은 교수와 학생의 신분으로 학교에서 만난 김칭의 보컬에 매료되어 먼저 공동 작업을 제안했다.

전자맨은 테크노, 하우스 프로듀서 DJ Jerome Sydenham과 협업한 ‘Ebian’이란 곡으로 영국의 주노(Juno) 차트에서 1위, 세계적인 DJ 뮤직스토어 비트포트(Beatport)에서 7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로맨틱 카우치와 아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 써니힐, 악동뮤지션 등의 작곡, 편곡, 리믹스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드라마 ‘쇼핑왕 루이’, ‘너희들은 포위됐다’, 영화 ‘댄싱퀸’, ‘Wedding Palace’(미국), ‘아지녀인심’(중국) 외 다수 작품에도 프로듀싱 및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작곡가 김형석과 한 팀을 이뤄 출연한 tvN ‘노래의 탄생’, 중국 안후이 위성TV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Super Idol’의 시즌 2의 음악을 맡아 작업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