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과 박건형, 8월 막 올리는 뮤지컬 <헤드윅> 캐스팅

오만석과 박건형, 8월 막 올리는 뮤지컬 <헤드윅> 캐스팅오만석, 8월 1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캐스팅. 은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록가수 헤드윅이 그의 남편 이츠학, 록밴드 앵그리인치와 함께 펼치는 콘서트 형식의 뮤지컬로 오만석은 2005년 국내 초연에서도 헤드윅 역을 맡은 바 있다. 또, 현재 MBC 에 출연 중인 박건형이 헤드윅 역에 더블 캐스트 됐다.
10 아시아
오늘이 월급날이고 내일이 티켓팅인데 벌써 카드사가 다 퍼갔다는 무서운 진실.

마룬 파이브, 오는 9월 14일과 15일 부산 사직 체육관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08년 이후 세 번째인 마룬 파이브의 내한 공연은 25일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 Overexposed >를 기념해 열리는 것으로, 보컬 애덤 리바인은 4집에 대해 “우리 앨범 중 음악적으로 가장 다양한 동시에 팝적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10 아시아
남의 속도 모르고 또 찾아오는 무서운 외국인들…

정형돈과 데프콘의 프로젝트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 오는 7월 14~15일 열리는 캐리비안 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 무대 올라. 캐리비안 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은 루다 크리스, 타이오 크루즈, 엠플로, 타이거 JK와 윤미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도자료
워터 파크 공연의 드레스 코드는 비키니라는 무서운 소문, 으허허허허허 오해입니다.

유상무, 25일 방송되는 MBC 에서 귀신보다 더 무서운 존재는 친구 유세윤이라고 고백해. 유상무는 과거 유세윤과 함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유세윤이 자신을 “한 수 아래 정도가 아니라 열 단계는 아래로 쳐다보는 것 같았다”는 당시의 심경을 고백했다.
보도자료
한편, 유세윤에게 귀신보다 더 무서운 존재는 자꾸 사업 벌이는 친구 장동민은 아니었을까…

김민종, SBS 으로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이름을 찾아서 행복하다고 말해. 김민종은 2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왕성하게 활동할 때는 내 이름을 모두 알고 계셨는데 조금 활동이 뜸하다 보니, 가끔 마주치면 “어? 우와! 김종민이다!” 하셨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제대로 ‘김민종’이라 불러 주시고 계셔서 ‘드라마의 힘이 이런 거구나’ 느낀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10 아시아
1위 가수 인피니트의 성규와 90년대 최고의 청춘스타 김민종을 뛰어넘는 김종민의 무서운 존재감.

영화 시리즈의 커플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 4년 열애 끝에 약혼한 것으로 알려져. 25일(현지시각) 영국과 미국의 외신들은 최근 로버트 패틴슨이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에메랄드 약혼반지를 선물했으며 로버트 패틴슨의 측근을 통해 이들이 멀지 않은 시일 내에 영화에서보다 훨씬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10 아시아
86년생과 90년생이 결혼이라니, 80년생에겐 무서운 세상…

가수 배다해와 뮤지컬 배우 조강현, 열애 인정. 지난해 7월 뮤지컬 에서 루시 존스, 아담 앤더슨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추며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약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홈즈와 왓슨도 못해 본 공개 연애라니, 무서운 커플!

24일 첫 방송 되는 tvN , 주연을 맡은 정은지, 서인국, 은지원, 호야, 이시언, 신소율의 90년대 아이돌 풍 단체 사진 공개. 는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의 부산을 배경으로 1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와 복고를 재연하는 주간드라마다.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가 1997년 당시 H.O.T를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쳤던 광팬 출신이자 현재 서른 세 살의 10년차 방송작가 성시원 역으로 주인공을 맡았다.
무서운 제작진, 요태까지 날 미행한 고야?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