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해요’ 박나래X홍윤화, 맛+재미 사로잡은 요리학교 우등생

[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Olive '다 해먹는 요리학교'

사진제공=Olive ‘다 해먹는 요리학교’

개그우먼 박나래와 홍윤화가 요리와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Olive ‘다 해먹는 요리학교 : 오늘 뭐 먹지?’(이하 ‘다 해먹는 요리학교’)를 통해서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세 번째 수업 ‘집밥’ 과정을 수료하며 개그우먼 선후배의 빛나는 호흡을 선보였다.

홍윤화는 “잘하는 요리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고기 들어간 건 다 잘한다”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도 안주요리는 질 수 없다며 응수했다. 이어 홍윤화는 박나래가 나래바에서 안주를 만드는 모습을 감쪽같이 재연했다.

본격적인 요리 실습 시간이 되자 이들에게 ‘집밥’을 전파해줄 일일 선생님 이혜정이 등장했다. 홍윤화는 한걸음에 달려가 그를 반겼고 이혜정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또 박나래는 ‘만능장어잡채’를 열심히 배우던 중 선생님이 비법전수를 위해 다가오자 ‘다 해먹는 요리학교’의 ‘집중’(집중 카메라)을 찾았다. 이에 홍윤화는 “집중은 집 근처 중국집 아니었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수업은 결국 이혜정으로부터 “소주 있어요?”라는 극찬을 받은 박나래가 1등을 차지했다. 우승 기념으로 이혜정이 직접 만든 접시를 받은 그는 온몸으로 기쁨을 표현해 맛과 재미를 모두 놓치지 않았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