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정유미, 웃음 가득한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배우 정유미/사진제공=tvN

배우 정유미/사진제공=tvN

배우 정유미의 모습을 담은 tvN ‘라이브(Live)’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라이브(Live)’는 우리들의 삶을 고스란히 녹여낸 스토리, 연출,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회 현실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들며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2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인 평균 6.7%, 최고 7.7%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정유미는 신입 경찰 한정오 역을 맡아 이 시대의 청춘을 대변하는 인물이자,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매회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라이브(Live)’ 촬영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가늠하게 하는 정유미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유미는 지구대 단합 대회 촬영 장면에서는 촬영을 잊은 듯 막대 풍선을 이용해 열성 가득한 응원을 선보였다. 또한 평소 동물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만큼, 촬영 중간 길 고양이를 발견하자 조용히 바닥에 앉은 채 서서히 다가가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어 순찰 중에는 카메라를 향해 조용히 두 손 브이를 그리며 지켜 보는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극중에서 한정오는 매회 우리 사회에 벌어지는 크고 작은 많은 사건들을 마주하며 두려움을 이겨내고 점차 단단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정오의 웃는 모습을 극중에서는 쉽게 볼 수는 없지만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들을 통해 공개된 정유미의 미소 가득한 얼굴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정유미는 ‘라이브(Live)’에서 중반 이후를 짊어질 중요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으로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이브(Live)’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