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3’ 신현준 “이청아, 막내 남동생 같은 느낌”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배우 신현준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신현준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신현준이 새 멤버로 합류한 이청아에 대해 “막내 남동생 같다”고 말했다.

신현준은 16일 서울시 서초구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여순경의 합류는 꿈에도 생각 못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신현준은 “처음에는 숙소도, 화장실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다. 24시간 붙어있어야해서 걱정도 많이 했는데, 청아씨와 함께 지내보니까 어떨 때는 누나 같고, 어떨 때는 형제 같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시즌에 새로 합류한 멤버답지 않게 능숙하다”라며 “실제 경찰분들도 너무 좋아한다. 이청아 씨가 환하게 웃어주면 차가웠던 마음도 녹는 것 같다. ‘시골경찰3’을 통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이청아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골경찰3’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경찰서 관할 내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