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높은 화제성…조회수 280만 건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제공=채널A '하트시그널2'

사진제공=채널A ‘하트시그널2’

채널A ‘하트시그널2’이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하트시그널2’ 4회차 영상 클립이 온라인 공개 후 조회수 280만을 넘어섰다. SMR(방송 프로그램 클립 조회수) 데이터에 의하면 ‘하트시그널2’ 4회차는 12일 오전까지 조회수 284만 건을 기록했다. 이는 3회차 방송 클립 조회수(151만 건)의 두 배 가까운 수치다. 또한 시즌1 SMR 최고 조회수였던 12회차의 246만 건을 넘어선 숫자이기도 하다.

‘하트시그널2’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클립들도 반응을 끌고 있다. ‘역대급 애교 임현주’, ‘오영주를 바라보는 김현우’ 등의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이 12일 현재 조회수 100만 건을 넘었다. 댓글은 각각 5만 개에 다가서고 있다.

포털 검색량도 눈에 띈다. ‘하트시그널2’는 네이버 ‘TV오락 일간 검색어’에서 4월 둘째 주 들어 지속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트 시그널2’ 속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의 인기도 돋보인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지난 9일 발표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입주자 오영주와 김현우는 연예인들을 제치고 각각 3,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발표에서 화제성 1위는 강다니엘, 2위는 워너원이 차지해 오영주는 사실상 여성 방송 출연자 중 화제성 1위를 기록한 셈이 됐다.

지난 ‘하트시그널2’ 4회에서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은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가졌다. 김현우, 오영주의 러브라인에 임현주가 가세해 삼각관계가 만들어져 관심이 쏠렸다. 향후 러브라인이 어떻게 형성될지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진 가운데 ‘하트시그널2’ 의 화제성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트시그널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썸을 타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윤종신, 이상민, 원, 소유와 함께 작사가 김이나, 전문의 양재웅이 출연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가는지 추리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