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전혜빈 “오늘이 행복하다면 그걸로 만족”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배우 전혜빈, 박경혜/사진제공=tvN '인생술집'

배우 전혜빈, 박경혜/사진제공=tvN ‘인생술집’

배우 전혜빈과 박경혜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소소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지난해 전혜빈과 박경혜는 드라마 ‘조작’에 함께 출연했다. 최근 ‘인생술집’ 녹화에서 박경혜는 ‘조작’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혜빈 언니가 너무 예뻐 계속해서 쳐다봤다”고 첫 인상을 말한다. 전혜빈은 “모든 대본을 꿰고 있는 경혜를 보며 초심을 다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두 사람의 인연을 고백한다.

이어 전혜빈은 현재 출연 중인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를 언급하며 “평소에는 계산적이지 않다. 오히려 밑져야 편할 정도로 둥글둥글한 성격이다. 오늘이 행복하다면 그걸로 만족하는 편”이라 캐릭터와 다른 성격을 얘기한다. 또 “지금 아니면 할 수 없는 여행을 즐긴다”며 절친한 배우 서현진과 함께 떠난 남극 여행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빈은 tvN ‘또 오해영’ 속 ‘예쁜 오해영’ 역에 대해서도 “미움을 살 수 있는 캐릭터였지만 내 역할에 더 몰입해서 봐주시는 분들도 많았다”며 “힘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뿐만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박경혜는 사진 한 장만으로 배우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고등학교 연극부 입단 일주일 만에 사진 한 장만으로 양아치 고등학생 역에 캐스팅 됐다. 당시 출연이 무산될 뻔 했지만 카메라 감독님이 ‘경혜 아니면 안 해’라고 말씀해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또 박경혜는 tvN ‘도깨비’를 함께 한 배우 공유, 김고은과 영화 ‘1987’을 함께 한 배우 강동원, 김태리와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에 더해 오디션장에서 선보인 좀비 연기, 빙의 연기를 재연하고 MC 장도연과 커플 댄스를 선보이는 등 활약한다.

‘인생술집’은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