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T 클럽’, 세븐틴 멤버들의 쇼핑 습관 ‘대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net M2 'SVT 클럽'

사진=Mnet M2 ‘SVT 클럽’

Mnet의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한 ‘SVT클럽’ 2화에서 세븐틴 멤버들의 소비 습관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SVT클럽’ 2화의 키워드는 최근 20대들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를 가리키는 신조어인 ‘겟꿀러’다.

‘겟꿀러’는 구매를 의미하는 영어 ‘겟(Get)’과 만족을 뜻하는 ‘꿀’, 사람을 표현하는 어미 ‘어(er)’의 합성어로, 브랜드나 가성비보다 내가 좋으면 최고인 소비에 집중하는 이들을 말한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어떤 멤버가 진정한 ‘겟꿀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들은 인터넷 쇼핑, 지인 대행 쇼핑, 직접 발품을 파는 등 각자의 소비 패턴을 공개, 자신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스스로를 위한 소비를 하는 여느 20대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세븐틴 13인이 야심차게 준비한 색다른 ‘잇템(It item)’도 공개할 계획이다.

세븐틴의 팀명에서 따온 ‘SVT클럽’은 ‘워라밸’, ‘소확행’, ‘케렌시아’ 등 젊은 세대가 공감하는 키워드를 제시하고, 세븐틴이 그에 대한 생각을 나눠보는 토크쇼와 관찰형 리얼리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

‘SVT 클럽’은 오늘(12일) 오후 8시 엠넷과 M2 디지털 채널은 물론 일본 AbemaTV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