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g 감량’ 김남주, 몸매 비결은 “달걀 흰자와 닭가슴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김남주 / 사진제공=더퀸AMC

배우 김남주 / 사진제공=더퀸AMC

배우 김남주가 20대 못지않은 몸매를 과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임을 증명했다.

김남주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남주는 스트라이프 재킷을 착용하고 꽃무늬 숄더백에 레드 립 포인트로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그는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만드는 스타일과 역할은 우연도, 타고난 것도 아니다”라며 “모두 수많은 고민을 거쳐 준비하고 연습을 통해 탄생한 것”이라고 했다.

김남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고혜란 역을 맡아 개성 강한 커리우먼을 연기하며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고혜란의 ‘팔색조’ 패션 아이템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그는 고혜란 캐릭터를 위해 무려 7kg을 감량했다. 철저한 관리로 40대 중반임에도 20대 못지않은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남주는 ‘미스티’ 종영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의 비결은 먹는 걸 즐기지 않는 습관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촬영 중 영양소 균형을 위해서 하루에 신선한 계란(흰자) 4알과 컵누들,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김밥 3~4알 등을 현장 상황에 따라 즐겼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드라마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현재 패션 광고, 화보 등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