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새 미니앨범 오늘(11일) 공개…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CJ E&M

/사진=CJ E&M

가수 에릭남의 새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CJ E&M는 11일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음원과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에릭남이 2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와 ‘포션(Potion)’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 ‘루즈 유(Lose You)’ ‘돈 콜 미(Don’t Call Me)’와 ‘솔직히 (Honestly…)’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이번 앨범은 에릭남이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과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인 뮤직비디오는 멕시코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특히 ‘Potion’은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장르의 곡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를 맡고,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 이번 앨범은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카밀라 카베요, 저스틴 비버, 레이다 가가 등과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