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팀 ‘엑스포스’의 정체에 ‘궁금증 폭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영화 '데드풀2'/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데드풀2’/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데드풀2’에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의 팀 결성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팀 ‘엑스포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데드풀이 한 돌연변이 아이를 지키기 위해서 “완전 끝내주는 팀을 꾸리는 거야”라고 말하며 진보적이며 성중립적인 새로운 팀인 ‘엑스포스’를 결성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에 엑스포스는 과연 어떤 팀일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엑스포스는 엑스맨의 특공대 버전으로 동명의 코믹북이 발간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이에 원작 팬들을 중심으로 엑스포스가 어떤 모습으로 또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데드풀2’는 엑스포스라는 이번 작품의 중요한 스토리는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보안에 신경을 쓴 것으로 전해진다. 총괄 프로듀서인 아디티야 수드는 “끝까지 숨기고 싶은 요소들이 있었다.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깜짝 놀라길 바란다”라고 말해 오직 극장에서 영화를 통해 공개 될 ‘데드풀2’만의 특별한 이야기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데드풀2’는 오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