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미니앨범 ‘Honestly’ 전곡 스포일러 영상 공개

[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가수 에릭남이 오는 11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의 일부를 미리 공개했다.

CJ E&M는 9일 정오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포션(Potion)’,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 ‘루즈 유(Lose You)’, ‘돈 콜 미(Don’t Call Me)’와 ‘솔직히 (Honestly…)’의 어쿠스틱 버전 등 6곡의 일부가 흘러나온다.

‘어니스틀리(Honestly)’는 트렌디하고 리드미컬한 팝인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와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풍의 곡 ‘Potion’을 비롯해 이전에 선보이지 않았던 스타일의 곡들로 채워졌다. 또한 ‘Lose You’와 ‘Don’t Call Me’ 등 영어곡도 두 곡이 수록됐다.

특히 에릭남은 ‘어니스틀리(Honestly)’ 전곡의 작사,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카밀라 카베요, 저스틴 비버, 레이다 가가 등과 함께 작업한 최고의 제작자들과 협업했다.

‘어니스틀리(Honestly)’는 오는 11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오는 10일 자정에 에릭남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수록곡 ‘Potion’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