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10일 리메이크 음반 ‘4.10MHz’ 발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영준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MV 티저/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영준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MV 티저/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이 오는 10일 정오 리메이크 음반 ‘4.10MHz’를 발매한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원곡 홍서범), ‘연인’(원곡 룰라), ‘내가 널 닮아갈 때’(원곡 노이즈),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원곡 양수경), ‘목동에서’(원곡 박정운) 등이 담긴다.

이에 앞서 9일 정오 영준의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빗소리를 배경으로 어두운 밤거리를 밝히는 가로등, 빗물이 흐르는 유리창 등의 장면들이 담겨 있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에 따르면 영준은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의 원래 멜로디를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중저음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곡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에 편안한 재즈의 색을 입히는 등 ‘리메이크’ 음반으로서의 가치를 살렸다.

영준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슈가맨2’에 출연한다. 아울러 오는 5월부터는 서울·대전·대구·수원·광주·부산에서 열리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함께 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