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지친거야…” 에릭남, 신곡 <솔직히> 가사 티저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에릭남 가사 스포일러 / 사진제공=CJ E&M

에릭남 가사 스포일러 / 사진제공=CJ E&M

가수 에릭남이 신곡 가사의 일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CJ E&M은 7일 정오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4월 11일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타이틀곡 <솔직히(Honestly…)>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널 사랑은 하지만 조금 지친거야, 상처를 주기가 너무 두려운거야’, ‘착한게 아냐 날 위해 그런거야, 아직도 널 사랑한다는 거짓말’이라는 신곡의 가사가 초록색 글자로 담겼다.

그동안 달콤한 매력을 보여줬던 그의 이미지와 상반된 가사라 신선한 변신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솔직히>와 타이틀곡의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총 6곡의 노래가 실릴 예정이다. 에릭남이 전곡의 작사와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포션(Potion)>의 작사는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맡았고,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하였으며 또 다른 수록곡인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의 작사에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참여했다.

에릭남은 오는 6월 미니앨범 <Honestly> 발매 기념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6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뉴욕, 워싱턴 D.C, 캐나다 벤쿠버와 토론토 등에서 총 15회 공연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