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박진영X갓세븐 JB, 첫 출연부터 갈등 폭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사진=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갓세븐 JB가 드디어 오늘(6일)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격한다.

6일 방송되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6회에는 자타 공인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과 갓세븐의 타이틀곡 ‘유 아(You Are)’와 ‘룩(Look)’을 작사, 작곡한 대세 작곡돌 JB가 동반 출연한다. 두 사람의 리얼한 일상뿐만 아니라 하나의 히트곡이 만들어지기까지의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심하게 긴장하고 있는 갓세븐의 리더 JB와 무언가 쉽지 않은 결단을 내리려는 듯한 박진영의 심각한 표정이 서로 교차되고 있다.

더군다나 박진영은 가수일 때는 한없이 자유롭고 유쾌한 아티스트이지만 JYP 대표 프로듀서로 음악에 있어서는 과감하게 돌직구를 날리는 엄격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에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갓세븐의 리더 JB는 최근 자작곡 ‘Look’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한 차세대 작곡돌. 과연 그가 어떤 매력과 재능을 더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Look’ 라이브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갓세븐 멤버들은 공연 전 ‘건반 위의 하이에나’ 스탭들에게 JB를 잘 부탁드린다고 하는 등, JB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