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비”…공효진, 활짝 피어난 봄의 여신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공효진 화보 비하인드/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공효진 화보 비하인드(더블유)/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배우 공효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2018년을 함께 하게 된 공효진은 뷰티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가득 담아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W), 엘르(ELLE)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공효진만의 맑고 장난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를 통한 대담하고 진취적인 모습을 엿볼수 있다.

더블유(W)에서는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꽃과 나무를 좋아하는 공효진은 이날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다양한 꽃을 보고 즐거워했다. 특히 작은 꽃을 귀에 꽂고 카메라를 향해 화사한 웃음을 지어보이며 공블리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푸르른 꽃잎 사이에서 시스루 드레스로 아름다움을 드러낸 공효진은 콘셉트부터 촬영까지 꼼꼼하게 의견을 나누고 모니터링하며 하루 만에 강렬하고 대담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공효진 화보 비하인드(엘르)/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공효진 화보 비하인드(엘르)/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엘르(ELLE)에서는 과감하고 강렬한 컨셉이 눈길을 끈다. 공효진은 복고풍의 짙은 초록빛 모자와 다채로운 색감의 스카프, 입술과 볼을 강조한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물에 젖은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고 나비를 통해 예술적인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공효진은 이번 봄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나스(NARS)’와 함께 향후 1년 동안 한국에서 전개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