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5일, 오늘의 미남은 뉴규?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2년 6월 15일, 오늘의 미남은 뉴규? <유희열의 스케치북>오늘의 미남은 뉴규?
KBS2 금 밤 12시 15분
불타는 금요일 밤 약속, 일정, 심지어 회식조차도 없다면 마스크 팩이라도 붙이고 편안한 자세로 뒹굴며 ‘미남들의 수다’를 기다리자. 첫 번째 미남, 예능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부지런히 8집을 발표한 리쌍의 무대에 정인까지 가세하니 이들이 뿜어내는 열기에 유희열이 내뿜는 추위도 누그러질 것이다. 또, 여름을 맞아 수영장 공연을 열겠다는 다이나믹 듀오에게 꼭 초대해달라고 당부했다는 유희열에게는 tvN < SNL 코리아 2 > 신동엽 편 카메오 출연을 추천한다. 마지막 미남의 향연은 인피니트의 무대로 이어지는데, 유희열이 리더 성규에게 날린 돌직구 “혹시 김종민 닮았다는 말 들어본 적 없어요?”는 라이벌 아이돌 간에 존재하는 일종의 견제인 것일까. 심지어 인피니트 멤버들 또한 입을 모아 “똑같다”고 동조했다니, 상처받은 섹시 카리스마 성규 파이팅! 그래도 김종민은 저스틴 비버 닮았으니까…

2012년 6월 15일, 오늘의 미남은 뉴규? <유희열의 스케치북>오늘의 애가 애를 키우네
SBS MTV 토 밤 9시
데뷔 초만 해도 왠지 좋아하는 것조차 죄책감 느껴질 만큼 한없이 어리고 풋풋하기만 했던 아이돌 틴탑이 어느새 선배가 됐다. 같은 소속사의 7인조 신인그룹 ‘100%’와 함께 출연하는 이 프로그램에서 틴탑은 MBC ,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타들이 세웠던 기록 갱신에 도전한다. 만약 틴탑이 미션에 실패할 경우 기회는 100%에게 넘어가고 아이돌의 생명줄과도 같은 카메라 또한 100%를 향하게 되니 두 팀 모두 절박할 수밖에 없다. 첫회는 샤이니 민호의 높이뛰기 신기록(1m 73cm)을 뛰어넘는 미션으로 출발할 예정이라는데, 제작진은 틴탑의 ‘망둥어’ 니엘이 에 착실히 출석해 왔다는 사실도 꼭 기억해주길 바란다.

2012년 6월 15일, 오늘의 미남은 뉴규? <유희열의 스케치북>오늘의 여인구단
EBS 일 낮 2시 30분
주말 야구 중계 시청 전의 애피타이저로 이처럼 적절한 작품이 있을까. 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탄생했던 미국 최초의 여자 프로야구팀 락포드 피치스 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다. 오리건 시골 마을 출신 도티(지나 데이비스)와 킷(로리 페티) 자매를 비롯해 전직 댄서 메이(마돈나), 화통한 여장부 도리스(로지 오도넬) 등 다양한 성격과 배경을 지닌 선수들이 술주정뱅이 감독 지미 듀건(톰 행크스)마저 변화시킨 열정으로 관중들을 감동시킨다는 구도는 이제 새로울 것 없는 스포츠 영화의 공식이다. 하지만 여자 선수는 미니스커트를 입고 차밍스쿨에 다닐 것을 강요받던 시대에 남성들만의 세계였던 리그에 자신들의 자리를 찾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하다. 의 페니 마샬 감독과 톰 행크스가 다시 만났던 작품으로, 지금으로부터 꼭 20년 전인 1992년 개봉했다.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