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3일, 오늘의 가상캐스팅 <주간아이돌>

2012년 6월 13일, 오늘의 가상캐스팅 <주간아이돌>오늘의 가상캐스팅
MBC every1 저녁 6시
이게 다 사장님 때문이다. 평소 ‘마성의 조련돌’, ‘해외에서 더 잘나가는 외국어돌’, ‘함께 입 맞추고 싶은 듀엣돌’ 같은 순위를 매기던 이 오죽했으면 ‘아이돌판 무한도전’ 랭킹을 준비했을까. 오늘만큼은 아이돌 팬의 깨알 같은 정보력과 마니아의 냉철한 판단력이 힘을 합쳐야 할 때이다. 유재석처럼 진행에 능숙한 아이돌, 박명수처럼 공격성이 강한 아이돌, 정형돈처럼 옷을 잘 입는 아이돌, 노홍철처럼 정신줄을 살짝 놓은 아이돌, 정준하처럼 ‘코창력’이 뛰어난 아이돌, 하하처럼 ‘후리’한 마인드를 지닌 아이돌 그리고 마지막으로 길처럼… 길처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중요한 건, 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한 시간의 즐거움이 생겼다는 것이니까.

2012년 6월 13일, 오늘의 가상캐스팅 <주간아이돌>오늘의 도전
온스타일 밤 11시
오늘의 준비물. 한두 번 쓰고 화장대에 방치해놓은 색색의 매니큐어들, 화장솜, 스펀지, 리무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내심이 필요하다. 보기엔 쉬워보이지만 막상 도전하면 지웠다 발랐다를 몇 번이나 반복한 끝에 결국 엉망이 된 열 손가락과 함께 숍을 찾아가는 경우가 다반사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팁을 다뤄왔던 가 오늘은 셀프 네일아트 비법을 공개한다. 마블링, 마린 스트라이프, 메탈릭 연출로 보고 또 보고 싶은 손톱을 만드는 방법, 자석 하나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는 네일아트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니, 눈과 손이 꽤나 바빠질 것 같다.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