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보다’ 이진욱 “고현정, 인간적으로 배울 점 많아”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이진욱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진욱이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진욱이 “고현정 선배는 인간적으로 배울 점이 많다”고 말했다.

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다.

이진욱은 상대배우로 연기한 고현정에 대해 말했다. 이진욱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선배다. 현장에서도 인간적으로 배울 점이 많다. 촬영하면서 많은 부분에서 감동했다”고 말했다.

또 이진욱은 “고현정 선배를 보면서 나도 그런 선배가 돼야겠다는 마음을 먹기도 했다. 연기는 말할 것도 없다. 훌륭한 센스가 있다. 세련된 연기를 한다”며 칭찬했다.

이날 고현정은 불참했다. 이진욱은 “같이 있으면 좋았을 텐데”라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보고싶다”고 덧붙였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영문도 모르고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가 옛 여인이자 소설가 유정(고현정)과 만나게 되는 이야기다. 오는 12일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