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 바나나 우유에 반한 원숭이 노래한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오마이걸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효정,비니,아린)’의 신곡 트랙리스트가 가사와 함께 공개됐다.

28일 0시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스페셜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이번 앨범 가사 전체가 공개됐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팝업 앨범에는 인트로 <Ukiuki waikiki>를 시작으로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록곡 <하더라>는 타이틀곡에 등장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속사정을 다른 원숭이의 시점으로 풀어낸 노래다. 미미, 유아, 승희, 지호의 엉뚱 발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반한게 아냐>는 바나나우유에 이미 반해버린 자신을 부정하고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앨범의 수록곡 전체가 하나의 이야기로 이어져 있다. 컴백 첫 주에 오마이걸 반하나 멤버들과 함께 미미, 유아, 승희, 지호가 하나의 이야기를 이루는 특별한 깜짝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