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9’ 리지 “‘도화살 메이크업’ 2탄 준비 중”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리지,팔로우미9

가수 리지가 27일 오전 서울 신문로 씨네큐브 광화문점에서 열린 FashionN 예능 ‘팔로우미9’ 제작발표회에서 “‘도화살 메이크업’ 2탄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리지가 “‘도화살 메이크업’ 2탄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신문로 씨네큐브 광화문점 1관에서 열린 패션엔 ‘팔로우미9’ 제작발표회에서다.

앞서 ‘화장대를 부탁해2’ MC로도 활약했던 리지는 “당시 ‘도화살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그 뒤를 이을 새로운 화장법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리지는 “‘도화살 메이크업’으로 남자친구를 만났다면 그 이후에 선보일 메이크업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할 수 있을 만한 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여 기대치를 높였다.

아홉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팔로우미’는 새로운 MC와 포맷을 내세웠다. 리지를 비롯해 배우 장희진·전혜빈, 미스코리아 출신의 전직 스포츠아나운서 김남희, 아역 배우 이수민 등이 모였다. 이들은 ‘팔로우미TV’와 ‘픽 앤드 픽(Pick & Pick)’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뷰티 관련 정보를 전달한다. 각자의 ‘뷰티 팁’을 공유하고 다양한 가격대의 뷰티 도구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2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