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미니앨범〈ONE〉 오디오 티저 공개…’정일훈 깜짝 등장’

[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의 티저 캡쳐 이미지/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Samuel)의 새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오늘(26일) 정오 사무엘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ONE>의 오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에는 미니앨범 <ONE>에 수록된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타이틀곡 <ONE (Feat. 정일훈 of BTOB)>을 비롯해 단순한 베이스라인이 매력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의 ‘SOS’,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PRINCESS’, 부드러운 신스사운드와 사무엘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이 인상적인 ‘I Can’t Sleep’,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 트랙 ‘Clap Your Hands’, 사무엘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접할 수 있는 마지막 트랙 ‘잠시만’까지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디오 티저를 통해 그룹 BTOB 멤버 정일훈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처음 공개됐다. 사무엘과 정일훈이 함께 선보일 음악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ONE>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정규 1집 <EYE CANDY>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사무엘의 새 미니앨범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